[후원] 인권운동 잘 하는 사람들, 후원이 필요합니다
다움
home
다움 소개
home

[후원] 인권운동 잘 하는 사람들, 후원이 필요합니다

운동 잘하는 사람들, 다움이 여러분의 후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단체가 설립된지 4년, 다움의 역량과 역할을 신중히 가늠해왔습니다. 이제 조금 더 자신 있게 후원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청년 성소수자들의 역동적인 힘으로, 변화를 앞당기고자 합니다
청년 성소수자들이 안전히 지지받을 수 있는 관계망을 형성하고, 그를 바탕으로 당사자로서 사회 변화에 나설 수 있는 순간을 기획하고자 합니다.
성소수자들은 청소년, 청년 시기 성정체성을 지지받을 수 있는 안전한 관계망을 형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안전한 관계망을 형성한 성소수자들은 조금 더 일상에서 용기 있게 살아가기도 합니다.

다움은 그 역동에 초점을 맞추고, 그 힘으로 세상을 바꾸고자 합니다.

그동안 3,911명의 청년 성소수자 응답을 받아 대규모 실태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위축되었던 청년 성소수자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인권운동과의 접점이 되었습니다. 매주 성소수자 인권 소식을 정리해 뉴스레터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다움은 더 많은 일들을 반복하고 펼쳐가고 싶습니다
다움은 열심히 월 80만원의 소규모 정기후원 외에는 수입이 없습니다. 자체적으로 참신하고 창의적인 사업을 기획해도 집행할 자금이 매우 부족한 상황입니다. 새로운 청년 활동가를 발굴하더라도, 활동비 지원을 하기 어렵습니다
변화를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다움은 청년 성소수자 커뮤니티를 조직하고 사회 변화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모아내고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확장성 있는 연구활동, 보편적 인권 연대를 위한 국제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움은 성소수자 인권운동의 다양한 현장에서 소금 같은 역할을 펼치고 있습니다.

성소수자 인권포럼, 아이다호 대회, 성소수자 활동가대회, 차별금지법 제정, 동성혼 법제화, 군형법 추행죄 폐지, HIV/AIDS 인권활동 기획자로, 연구자로, 캠페이너로, 참가자로 나서고 있습니다.
다움은 세상을 바꿀 힘을 모으고, 그 힘으로 세상을 바꾸겠습니다.
다움에 후원하는 게 변화를 위한 행동 중
가장 손 쉬운 효용감을 주는 일이 되도록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노력하겠습니다
다움 정기후원:
일시후원:
1005-003-894043 (우리, 다양성을 향한 지속가능한 움직임 다움)
기부금영수증 발급은 불가합니다. 기부금영수증 곧 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